리베코스, 대구카톨릭대학교와 화장품 원료개발 MOU > 공지 및 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지 및 소식

HOME고객지원공지 및 소식

리베코스, 대구카톨릭대학교와 화장품 원료개발 MOU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3회 작성일 20-05-13 09:51

본문

화장품OEM&ODM 전문기업 리베코스가 대구카톨릭대학교와 손잡고 관중추출물 연구와 화장품 원료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중은 피부미백 등에 효과가 있어 천연 화장품 원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양 기관은 관중을 이용한 조성물에 이미 생성된 피부 멜라닌 색소 양을 감소시키고 추가 형성을 억제하는 노르플라바스피딕산 PB화합물을 더한 미백용 화장품 원료를 공동 연구한다.

또한 향후에도 천연물을 이용한 화장품 원료 개발을 공동사업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베코스는 해당 원료를 이용해 자사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의 미백 라인 제품 적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만들어진 제품들은 생그린 유통망을 통해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MOU에 따라 양사는 공동연구를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아울러 정부주관 산학연 협력사업에 관해서도 힘을 모을 예정이다.

리베코스 기획개발본부장 성준제 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시장에서 주목 받는 성분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협력을 통한 혁신으로 양 기관 발전에 크나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리베코스 이승우 연구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피부의 관점에서 천연물을 이용한 화장품 연구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보건뉴스 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사·공장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남산 3길 58-68
서울사무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 SC빌딩 3층

Copyright © 2011 Liebecos. All rights reserved.ADMIN